FAQ 자주하는 질문

총 6건

전원 스위치를 켰을 때 장비에 전원이 인가되지 않을 때 전원퓨즈가 단선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분사노즐이 막혔는지 확인 후 노즐 뒷부분의 청소 니들을 3차례 정도 눌러주세요.
- 용액공급 펌프(Peristaltic Pump)가 정상 동작되는지 확인하세요.
- 만약 정상적으로 회전이 되는데 용액이 공급되지 않는다면 AS센터로 문의 하세요.

- 제품이 설치된 바닥이 평평한지, 다른 물건과 닿아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 만약 제품내부에서 불규칙적이고, 기계적인 마찰음이 심할 때는 전원을 차단하고 AS센터로 문의 하세요.

- 제품이 설치된 바닥이 평평한지, 다른 물건과 닿아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 즉시 전원을 차단하고 당사 AS센터로 문의하여 주세요.

모든 제품은 고객의 제품구입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1. FN-S400 : 구입일로부터 1년
2. FN-S300 : 구입일로부터 1년
3. FN-S100 : 구입일로부터 1년

모든 제품은 고객의 제품구입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1. 사용상의 잘못 또는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2. 사용설명서나 취급 설명서에 따르지 않는 잘못된 조작으로 인한 고장
3. A/S기사 이외의 수리 및 개로조 인한 고장 및 손상
4. 판매설치 후 이동 또는 수송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5. 제품 보증서, 구매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이 없는 경우
6.물리적힘에 의한 단자파손,케이블파손,변형등 외형적인 제품의 파손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하세요.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효율적인 목표와 해결란을 제시해 드리겠으며, 두터운 신뢰 관계를 맺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 및 기술 문의
070-4850-7520
cbt1902@cleanbiotech.co.kr
※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20 ~ 13:2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